바라는 멘토님의 모습이 있는데, 다른 모습의 멘토님이 매칭되면 어떡하죠?
다양한 멘토님이 있는데 확인해보고 직접 선택하고 싶어요!
멘티님들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F-Lab의 수 백명 멘토님들 중 나에게 잘 맞는 멘토님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나에게 맞는 여러 멘토님들을 추천받고, 희망하는 멘토님을 직접 선택하세요!
멘티의 성향에 따라 멘토님 후보를 최대 6명 추천받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 백명의 멘토님 중 나의 성향에 맞게 추천된 멘토님들 중 약력, 한줄 평, 추천 이유 등을 보고 멘토님을 선택합니다.
매칭프로세스
1.
바라는 멘토님의 모습 정보 입력
2.
성향에 맞는 멘토님 추천
3.
다양한 멘토님의 정보 확인 후 멘토님 선택
4.
요일 및 시간 등 스케줄 선택
5.
매칭 완료
* 멘토링 진행 중 멘토님 변경 요청 가능 (상담 필요)
네카라쿠배 출신이라도 물경력자..? 깊게 학습하기 위해선 깊게 학습한 멘토님께 배워야합니다.
깊게 학습하려는데.. 멘토님이 내가 궁금해하는걸 몰라요..
같은 네카라쿠배 출신이라도, 대기업의 복지 아래 학습을 소홀히하는 개발자들이 많습니다.
F-Lab은 네임밸류 있는 기업 출신만을 서류에서 걸러내며, 이들 중 70%가 기술 면접에서 탈락합니다.
엄격하게 검증된 개발자를 멘토님으로 만나보세요.
F-Lab에는 컨퍼런스 연사, 커뮤니티 리더 등 유명한 개발자들이 멘토로 있습니다.
업계의 뛰어난 분들이 점점 F-Lab의 교육 철학과 방식에 공감하여 멘토로 합류하고 계십니다.
최고로 올라가고 싶으시다면 최고들과 어울리세요
멘토님에 따라 다른 교육..? 맞춤형도 큰 틀이 정해져있어야 합니다.
멘토 가이드 일부 캡처
좋은 성과가 검증된 큰 틀 안에서 멘티에게 맞춰나갑니다.
멘티마다 상황이 다르기에 맞춰가야하는 것은 맞지만, 큰 틀 없이 멘토님에게만 의존하게 되면 제대로 된 퀄리티를 보장받기 어렵습니다.
F-Lab은 자체적으로 멘토링 방식을 연구하고 멘토님들께 교육하고 있으며, 해당 가이드를 바탕으로 멘티들에게 상황에 맞는 맞춤형 멘토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F-Lab은 순수 멘토링만으로 3년간 수 백명의 교육생을 대기업, 유니콘 등 서비스 기업에 입사시켰습니다.
개발자가 만들었고, 개발자가 이끌고 있는 교육
물경력을 경험한 네이버, 하이퍼커넥트 면접관 출신 개발자가 만들고 이끌고 있습니다.
•
교육 설계 및 책임자가 개발자이기에, 끝까지 함께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에 대한 철학이 있는 교육
힘든 길이라도, 옳은 방향이면 그 방향으로 이끌어줄 수 있어야 합니다.
왜 이것저것 시도해보는데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요?
깊이있는 학습은 장기적으로 봐야해서 힘들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단기적인 것만 보고 학습하기 때문입니다.
몇 개월 공부해도 네카라쿠배에 가지 못합니다. 특히 요즘 같은 시장에서는요.
많아도 6개월 반짝 공부한 것은 좋은 회사 면접관들이 봤을 때 당연히도 티가 많이 나기에,
진정으로 깊이있게 학습하고 이를 코드에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기에 몇 개월로는 부족하지만 올바른 방향으로 꾸준히 학습한다면 3년~5년이면 해낼 수 있습니다.
F-Lab에서는 장기적으로 바라보고 달릴 수 있도록 학습하는 방식과 방향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멘토링이 종료되고 나서도 꾸준한 동문들과의 네트워킹과 세미나 등 성장을 지속적으로 지원합니다.
성과가 검증된 교육
F-Lab은 다년간 성과로 증명되었습니다.
다른 교육과 섞어서 수치를 흐리지 않습니다.
이 수치는 멘토링만으로 만들어진 수치입니다.
수 백명의 동문들이 이미 좋은 회사에 다니고 있으며, 장기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동력을 얻어 처음에는 서비스 회사로만 이직했지만, 그 이후 네카라쿠배로 이직한 동문도 매우 많습니다.
F-Lab에서 “제대로” 학습하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F-Lab은 개발자 교육의 명문대가 될 것입니다.
높은 퀄리티의 교육
뛰어난 동문 네트워크
지속적으로 제공되는 고퀄리티 콘텐츠
채용에 대한 용이성
좋은 학군이 가지고 있는 특징들입니다.
F-Lab에서는 좋은 학군이 갖고 있는 모든 특징들을 구현하여,1회성 멘토링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장기적인 커리어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발전해나가고 있습니다.
이미 F-Lab에서는 정기 세미나, 해커톤, 네트워킹 파티 등 다양한 동문들과의 활동을 주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뛰어난 개발자들에게 지속적으로 노출되고 지식을 얻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